발자국 · 2024. 10. 16.

COUPANG [취소] 배송이 늦어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쿠팡 [취소] 배송이 늦어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상품에 따라 배송 일정이 다릅니다. 주문목록에서 배송예정일을 확인할 수 있으며, 마이쿠팡에서 직접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배송상태에 따라 [주문취소]가 불가할 경우 [교환, 반품 신청]으로 진행해 주세요.

 

 

주문 취소하기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선택 → [주문취소] 선택

 

이후 각 단계에 해당하는 항목을 선택하여 취소를 완료합니다.

 

 

• 반품비용을 제외한 환불 예정금액은 취소접수 화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로켓프레시 상품의 경우 배송 시작 후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하며, 배송 완료 후 반품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신선/냉장/냉동 상품의 경우 재판매가 불가한 상품의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신청이 제한됩니다.

 

• 판매자 상품의 경우, 상품의 배송이 시작된 이후 취소 시에는 반품비가 발생됩니다.

 

• 마이쿠팡에서 직접 취소하실 수 없는 경우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제작, 해외 구매대행, 설치 가전의 배송 지연 시에는 판매자에게 문의하시면 빠르고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판매자 정보는 구매한 상품의 상세페이지 내 [배송/교환/반품/판매자 안내]를 선택하여 판매자와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 [교환/반품] 상품 검수 결과에 따라 환불이 불가할 수도 있나요?

반품된 상품을 검수한 결과가 교환/반품 제한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하며, 반품된 상품은 고객님께 반환됩니다.

 

 

교환/반품 제한사항

공통사항

• 주문제작 상품의 상품 제작이 이미 진행된 경우

 

• 고객의 사용, 시간 경과,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세트 상품 일부 사용, 구성품을 분실하였거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고장/오염으로 재판매 불가한 경우

 

• 모니터 해상도의 차이로 인해 색상이나 이미지가 실제와 다르다고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무료 교환/반품을 요청하는 경우

 

• 제조사의 사정(신모델 출시, 부품가격 변동 등)에 의해 무료 교환/반품을 요청하는 경우

 

• 해외배송 상품이 세관에 걸려있을 경우 (상품 수령 후 가능)

 

• 해외배송 상품의 현지 사정이나 판매에 대한 가격 정책 등에 따라 제품의 가격 변동 사유로 인한 경우

 

 

 

의류/잡화/수입명품/계절상품/식품/화장품

• 상품의 택(TAG) 및 라벨의 멸실 또는 훼손, 상품의 사용 또는 훼손, 구성품 누락으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 신선/냉장/냉동 상품의 단순 변심의 경우

 

• 뷰티 상품 이용 시 트러블(알레르기, 붉은 반점, 가려움, 따가움 등)이 발생한 경우, 진료 확인서 및 소견서 등을 증빙하면 환불이 가능(단, 제반 비용 고객 부담)

 

 

 

전자/가전/설치상품

• 설치 또는 사용하여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

 

• 원 상품의 박스(포장재)가 사용할 수 없는 정도로 파손이 된 경우

 

• 개인 계정(Apple ID 등)으로 잠금을 해 두어 초기화가 불가능한 경우

 

• 상품의 시리얼 넘버 유출로 내장된 소프트웨어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내비게이션, OS 시리얼이 적힌 PMP)

 

• 홀로그램 등을 분리, 분실, 훼손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여 재판매가 불가한 경우(노트북, 데스크톱 PC 등)

 

 

 

CD/DVD/게임/도서

•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

 

 

 

자동차용품

• 상품을 개봉하여 장착한 이후 단순 변심인 경우

 

 

 

출처: 쿠팡

FAQ: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해당 배너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애센코드 하단 태그 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