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환불] 휴대폰결제 후 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휴대폰결제 후 주문을 취소하면 환불은 [취소완료] 문자 수신 후 평일(영업일) 기준 2일 이내에 한도가 복구됩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는 별도로 환불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coupang [회원정보]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아래의 경로에서 회원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수정 가능한 회원정보는 이름(개명), 아이디(이메일), 휴대폰 번호입니다. 주소록(배송지)은 별도의 경로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회원정보 수정하기
마이쿠팡 → MY정보 → 개인정보확인/수정 → 비밀번호 입력
이후 수정을 원하는 항목의 [수정] 버튼을 클릭하여 수정합니다.
주소록(배송지) 수정하기
마이쿠팡 → MY정보 → 배송지 관리 → 수정
coupang [배송일정] 로켓배송의 배송예정일이 늘어났어요.
배송예정일은 출고 및 배송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또한, 악천후와 명절 같은 예외적인 사유 발생 시에도 배송예정일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구매 전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되는 배송예정일은 아이디에 설정된 기본배송지를 기준으로 안내됩니다.
기본배송지와 주문/결제 시 선택한 배송지에 따라 쿠팡 배송직원의 배송 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이에 따라 배송예정일도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쿠팡 배송직원의 배송 권역 확대를 통해 고객님께 더욱 만족스러운 배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쿠팡이 되겠습니다.
coupang [환불] 다른 사람 명의의 계좌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
아니요. 고객님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coupang [취소]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상품의 주문 취소는 고객님께서 마이쿠팡을 통해 직접 할 수 있습니다. 단, 마이쿠팡 주문목록에서 [주문취소] 버튼이 보이지 않는다면 배송상태에 따라 취소가 불가능한 시점이니 이 경우엔 반품으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취소 및 반품의 조건은 각 상품마다 다르니 자세한 내용은 상품의 상세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
주문 취소하기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선택 → [주문취소] 선택
• 이후 각 단계에 해당하는 항목을 선택하여 취소를 완료합니다.
반품 신청하기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선택 → [교환, 반품 신청] 선택
• 이후 각 단계에 해당하는 항목을 선택하여 신청을 완료합니다.
coupang [환불계좌] 환불계좌를 등록/변경하고 싶어요.
마이쿠팡에서 직접 등록/변경이 가능합니다. 환불계좌는 본인이 예금주인 계좌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단, 반품 진행상태가 [환불진행중] 또는 [환불완료]인 상태에서는 환불계좌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환불계좌 변경이 불가할 경우에는 반품 진행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환불계좌 등록/변경하기
마이쿠팡 → MY쇼핑 → 취소/반품/교환/환불내역 → 무통장환불 → [입력하기] 또는 [계좌변경]
출처: 쿠팡
많이묻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