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자국 · 2024. 10. 21.

COUPANG [판매자 회수] 상품을 반품할 때, 제가 이용하는 택배로 보내도 되나요?

쿠팡 [판매자 회수] 상품을 반품할 때, 제가 이용하는 택배로 보내도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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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외에도 다음의 경우에 해당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반품 신청 시 선택한 회수지에 상품을 보관하지 않은 경우

 

• 반품 상품이 여러 가지인데 구분이 명확하지 않아 택배기사가 인지를 못한 경우

 

• 택배사에서 회수 연락을 드렸으나 고객이 부재중인 경우

 

• 택배사의 회수 요청 문자에 답장을 못한 경우

 

 

로켓배송 상품

마이쿠팡에 안내된 회수 예정일에 회수되지 않은 경우, 배송직원은 평일 기준 1일 이내, 택배기사는 평일 기준 1~2일 이내 회수지에 다시 방문하여 반품 상품을 회수합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로켓직구 / 판매자 배송 상품

마이쿠팡에 안내된 회수 예정일 및 택배기사가 약속한 회수 예정일에 회수되지 않은 경우, 쿠팡 고객센터 또는 해당 택배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쿠팡 [사전예약] 사전예약 상품의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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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반품 신청하기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선택 → [교환, 반품 신청] 선택

 

• 이후 각 단계에 해당하는 항목을 선택하여 신청을 완료합니다.

 

 

출처: 쿠팡

FAQ: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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