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직접수령] 직접 방문하여 상품을 수령할 수 있나요?
아니요. 쿠팡의 배송 상품은 고객님께 직접 배송해 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직접 방문 및 수령은 불가합니다.
COUPANG [배송지] 기본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아래의 순서대로 기본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기본 배송지 변경하기
① 마이쿠팡에서 [주소록(배송지) 관리] 클릭
② [수정] 클릭 후 주소 변경
③ 하단에 [기본 배송지로 선택] 체크
④ [저장] 클릭
참고사항
주문/결제 단계에서 기본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은 경우,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배송지를 선택한 후 위와 동일한 방법으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COUPANG [배송지] 배송 중에 배송지 및 배송요청사항을 변경할 수 있나요?
아니요. 상품이 이미 출고되어 배송 중인 상태에서는 배송지 및 배송요청사항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COUPANG [해외 수령] 주문한 상품을 해외로 배송할 수 있나요?
아니요. 쿠팡은 현재 해외 주소지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배송은 국내 주소지로만 가능합니다.
COUPANG [배송일정] 주문제작/업체직송/설치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주문제작/업체직송/설치상품의 배송과 설치 일정은 각 상품마다 상이하므로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설치상품은 배송과 설치가 동시에 진행되는 경우도 있고, 배송 후 기사가 별도로 방문하여 설치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판매자에게 문의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상품 유형별 판매자 문의처
• 로켓배송, 로켓설치 상품은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문의
• 판매자 배송 상품은 상품 상세페이지 내 배송/교환/반품/판매자 안내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하여 문의
판매자에 문의하기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선택 → [‘판매자명’에 문의하기]
• 상품 상세페이지 내 배송/교환/반품/판매자 안내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가능
COUPANG [착불 배송] 착불 배송이란 무엇인가요?
착불 배송이란 상품의 배송비를 고객님이 직접 택배기사에게 바로 지불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착불 배송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에는 상품 수령 시, 택배기사에게 택배비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출처: 쿠팡
FAQ: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