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와우 멤버십] 와우 멤버십 가입을 하려는데 결제수단 등록이 안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와우 멤버십에 가입을 하려면 쿠팡 간편결제 수단인 쿠페이에 결제수단을 등록해야 합니다. 단, 본인 인증이 완료된 회원만 쿠페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쿠페이 이용이 불가한 경우
• 타인 명의의 휴대폰 사용 또는 미등록 외국인으로 인증이 불가한 경우
• 해당 고객 정보로 이미 가입된 아이디가 존재하는 경우
쿠페이에 가입된 다른 아이디 찾는 방법
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COUPANG [와우 멤버십] 와우 멤버십 결제가 실패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어요.
쿠페이 등록된 모든 결제 수단으로 결제 시도 후 실패하면 해당 문자가 발송됩니다. 문자 수신 당일 오후 6시까지 결제 수단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멤버십은 일시 중지되며, 일시 중지 기간에는 멤버십 혜택 이용이 불가하오니, 등록한 결제 수단을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와우 멤버십 결제 실패 해결하기
• [마이쿠팡 → 와우 멤버십] 메뉴에서 결제수단 확인하기
• 계좌 잔액 확인
• 은행 문의
• 쿠페이에 다른 계좌/카드 등록하기
와우 멤버십 일시 중지 관련 안내사항
• 와우 멤버십 결제가 실패할 경우, 멤버십을 다시 이용할 수 있도록 매일 결제가 시도됩니다.
• 결제 성공 시, 해당일부터 와우 멤버십이 다시 시작되며, 해당일이 새로운 정기 결제 기준일이 됩니다.
• 일시 중지 기간은 최대 30일이며, 30일 이내에 결제가 성공하지 않을 경우 멤버십은 해지됩니다.
COUPANG [배송일정]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배송 예정일은 마이쿠팡을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송현황 확인하기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선택 → 배송조회
배송조회 후 상단 ‘자세히 보기’를 클릭하면 시간대 별 배송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송 메시지는 모바일앱 홈 오른쪽 상단 알림센터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 예정일은 판매자 및 배송지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도서산간 지역 등은 3~5일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악천후, 천재지변, 물량 수급 변동, 명절 연휴 등 예외적인 사유가 발생하면 다소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COUPANG [배송일정] 배송 중인 상품의 위치를 알고 싶어요.
배송현황은 마이쿠팡에서 직접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현황 확인하기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선택 → 배송조회
배송조회 후 상단 ‘자세히 보기’를 클릭하면 시간대 별 배송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송 메시지는 모바일앱 홈 오른쪽 상단 알림센터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출처: 쿠팡
FAQ: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